외모 칭찬 안하는 남친이랑 사귀는게맞을까?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79
0
9
이쁘다 비율 좋아보인다 이런 칭찬 원하는데
20대초엔 나보고 이쁘다해줬는데
20대 중반되니까 사겨도 나한테 외모칭찬안해줌..
이대로 사겨야하는걸까?
만나면 잘 챙겨주긴하는데
외모칭찬 안하는 남친 어떰..?
20대중후반 언니들
외모칭찬 안하는 남자랑 사귀기 가능?
연애 고민, 남자친구 문제, 썸, 이성 관계 등 다양한 연애 상담을 나누는 게시글입니다. 이별, 고백, 재회 고민 등 10대·20대·30대 여성들이 경험한 연애 이야기와 관계 고민을 커뮤니티에서 공유합니다.
연애 고민 연애 상담 썸 타는 법 썸 깨지는 이유 남자친구 고민 남친 행동 심리 남자 심리 여자 심리 이별 극복 방법 이별 후 연락 재회 가능성 재회 방법 짝사랑 고민 고백 타이밍 연애 오래가는 법 남친 권태기 연애 권태기 썸남 연락 연락 없는 남자 연애 경험

말은 해봤어?? 난 왜 예쁘다고 안 해주냐니까 버릇나빠진다고 답해서 헤어진 적 있어 그 말을 안 할 수는 있는데 왜 안 하는지를 알아야할 거 같아
삭제된 댓글입니다.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버릇나빠진다 ㅇㅈㄹㅋㅋㅋㅋㅋㅋ아 웃기네
연애초인데 그러는거면 좀 그렇긴하네.. 난 오래 만나서 그런지 외적인 칭찬은 확실히 예전보다 줄어들었어ㅠㅠ 좀 서운하긴한데 솔직히 오래 만나면 외적인 부분은 무뎌졌을거라고 생각하긴해서 이해는 감..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그렇군..
꽤오래사겼으면 뭐 이해할듯한데 변화를줘바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오래 안사겼어 20대 중반되고나서 2번째 사귀는건데 사귀기 시작할때부터 이젠 외모칭찬안하네.. 20초반엔 아무나 사귈때 전부 외모칭찬해줫엇어 이쁘다,섹시하다 등
@아는언니2 음 남자가 무심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