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은 못먹고사나봐 키작녀키작남 많네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74
0
19
내 키 162인데 서울에선 여자 평균이었는데
가난한 지방 놀러오니까 내가 170된 느낌 드네
여자고 남자고 난쟁이들 많다
젊은 여자 젊은 남자 할매 아줌마 아저씨 할배 다 작네
아는언니
내 키 162인데 서울에선 여자 평균이었는데
가난한 지방 놀러오니까 내가 170된 느낌 드네
여자고 남자고 난쟁이들 많다
젊은 여자 젊은 남자 할매 아줌마 아저씨 할배 다 작네
아 상대하기 마 언니들. 상대 해주면 더 좋아해.
ㅋㅋ 글쓴이도 글쓴이인데 댓글에도 ㅂㅅ있네 뭔 긁힌다ㅇㅈㄹ 서울이라고 키큰게 말이되냐 삼국시대도 아니고ㅋㅋ 지방이라고키가 안자라는게 말이되냐ㅅㅂㅋㅋㅋㅋㅋㅋㅋ 나 165인데 고딩때 반에서 중간보다 앞이었음 님이 본사람들이 지방사람들의 100분의1이라도 됨? ㅈㄴ 미친소리하지마
여기 지방러들 많아서 다 긁혀 ㅠㅠ
속닥언니들 병먹금을 잘 못하네
븅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뭔 컨셉이지
죽을래?ㅋㅋ내친구 170인데 ㅋ기출변형식이냐?
니도 존나 작아 ㅋㅋ 똘빡년아 대구 언제와? 와꾸 함보자
누가들으면 지는 엄청 큰줄
일단 니 집안이 가난해서 사랑도 교육도 못 받고 자란 건 알겠노
162가 저런말 하는게 진짜 개웃기다ㅋㄹㅎㅋㄹㅋㅎㅋㅋㅋㅋ
남들 까내릴 키가 아닌디
아니근데 162인게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무식한게 글에서 느껴진다
@아는언니3 ㅋㅋㅋㅋㅋㅋ ㅇㅈ 얼마나 선입견 갖고 살고 색안경 끼고 사는지 싶음 애초에 가난한 지방 ㅇㅈㄹ 떠는 게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여자라는 게 부끄럽다 이러니 괜한 여자들만 한녀 소리 듣지 ⋯ ㅠㅠ
어느지방이야 나부산사는데 남사친들 제일작은애가 176인데 여자애들도 내가제일작음 160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대구 부산 다 놀러갔는데 지나가는행인들 작든데..?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소인국인줄 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