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새로운 사람 만나는거에 재미들렸는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20대 후반인 지금 이제서야 이러면 어쩌지..
그냥 사람을 가볍게 보게됨…… 근데 이게 상처 안받고 감정낭비 안해서 좋더라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