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남친때문에 너무 짜증나는데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86
0
4
언니들은 어떻게 할 거같아?
내가 남친이랑 같이 즐겨하는 모바일 폰 게임이 있는데 서로 이 게임에 진심이야
원래 게임 내에서 주는 큰 이벤트 상자가 있는데, 하루에 한두개정도 받아왔어
근데 이번에 크게 이벤트를 해서 상자를 10개를 주더라고 그래서 내가 오늘 집에 와서 까려고 아껴뒀단말야 (운이 좋으면 좋은게 많이나옴)
근데 아까 차에서 내가 운전 할 때 내 폰 가져가서 그냥 자기가 다 까버린거야
자기말로는 좋은 거 뽑아주려고 그런거래
나는 이 게임 하면서 10개를 연속으로 까본 적도 없어서 되게 기대했는데 본인은 이미 자기 계정으로 10개 까놓고 내 계정도 깐거야
말하니까 이러는데 어떻게 반응해야해?
내가 별것도 아닌걸로 화내는거야?

아 ㅡㅡ 나도 게임진심인데 왜지가까 20개사달라해
음 좀 별로긴 하다 근데 나라면 조금 서운한 티 내구 끝내긴 할듯.... 혹시 브롤인갛
10개 말고 배로 받아 20개
밥사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