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끌리는 남자 나타났는데 군대 안감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63
0
2
남자 10명이랑 연락했으면 끌리는 남자가 1도 없어서
나는 이제 연애하기 글렀다 싶었는데 오랜만에 생김
내가 27살인데 나보다 4살 어리고 아직 군대도 안갔다옴..
대학도 안나오고 그냥 노가다 짧게 다녔다가 그만뒀다가 바로 입사했다가 이런식으로 반복하는거 같더라고
근데 너무 내스타일이고 연하가 무슨 오빠같음.. 가끔 아 어리다 싶은 말이나 행동들도 있는데 그게 정떨어지지도 않고 오히려 더 내가 챙겨주고 싶은 느낌?
연락도 엄청 귀찮았는데 얘 연락은 계속 기다리게 되고 놀자하면 바로 나가고 나도 놀자고 하고싶고 그럼..
언니들이라면 어떡할거임 ㅠ
참고로 5년전에 곰신 해봤음…

면제가 아니라면 군대 다녀와서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