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클럽에선 안취해도 사람들이랑 부딪힐수밖에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없지 않음?
완전 오픈 시간대에 가서 사람이 거의 없는 거 아니고서야
그냥 걷다가 스치고 부딪히고 이런 게 없을수가 없지 않아?
코수술 한 뒤로 사람들 등에 얼굴 부딪힐까봐 클럽 안가는데 친구가 안취하면 되는거지~ 이랬거든? 솔직히 이 말 좀 짜증났고 혼자 취해서 걷다가 막 부딪히고 그런 게 아니라 내가 조심해도 뒤에서 밀면 부딪힐수밖에 없고 코성형 전에 클럽에서 남자 등에 얼굴 ㅈㄴ 부딪혀서 남자들 등에 내 화장품 묻고 나는 얼굴에 뭐 나고 그랬었음…
애초에 난 클럽에서 취한 적이 없음…… 나 혼자 조심한다고 안부딪히는게 아니지 않음?
아 글고 멀쩡히 앞으로 가다가 갑자기 앞사람이 우뚝! 서서 부딪힌적도 많음ㅜㅅㅂ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