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죽일ㄴ체취가 안좋아진지 6~7년정도 됐는데 어떻게 없애야될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아빠가 체취가 안좋아서 유전이라고 생각했고
초등학교 저학년때부터 몸에서 냄새나긴 했어
근데 씻으면 냄새가 사라졌는데 뭐 피부 가까이 맡으면
냄새 좀 나긴 하더라 근데 20대 초반때까지는
냄새난다는 말 한번도 들어본 적 없다가
생각보다 빨리 독립하면서 식습관 망가지고
그렇게 체취가 안좋아졌었어(뭐 방에서 냄새나는건 어릴때부터 그랬음)

그래서 식습관 고치고 별 ㅈㄹ을 다 했는데도 체취는 그대로더라..
그리고 간기능 콩팥기능? 안좋아져도 체취 안좋대서
그 2가지 검사해봤는데도 정상, 혹시 만성위염때문인가
싶어서 내과약 꾸준히 먹고, 채소 많이 먹으래서
채소도 많이 먹어봤고, 몸냄새 제거해주는 티백 차도 있대서
장기간 마셔도 보고, 또 몸냄새 제거해주는 액상형 영양제 있대서 며칠 마셨다가 위 조져서 오바이트하고 몇달간 메스꺼워서 개고생했고..


혹시나 남성호르몬이 많나싶어서 산부인과가서 호르몬 검사해봐도 정상 ㅆ바^^
생선냄새증후군으로 타지 한방병원,
또 다른 지역에 한의원가서 한방 약도 먹어보고,
그리고 또 희귀질환 전문 대학병원이 있다길래
유전자 검사를 했더니 ㅆ발 또 정상이라네?
그래서 장이 안좋으면 체취가 안좋아질 수 있냐 물어봤더니
그렇대서 또 건강검진겸 위장 대장 내시경 할 생각인데
개답답함;;
혈액순환도 안되고 만성위염에 과민성대장증후군이 있어서 그런가싶다가도 나랑 똑같은 병이 있는 사람들은 다 몸냄새 안나잖아 ㅆㅂ 하 진짜 대체 뭐때문인데 ㅆㅂ

액취증도 아닌데 데오드란트도 발라보고 포기, 그 뭐지 약국에 파는 땀냄새 억제제 발랐다가 또 두드러기 올라와서 개고생했고 ㅆ발 하 진짜 사람들은 냄새난다고 ㅈㄹ하는데 아무리 애써도 안고쳐져서 여자로써 박탈감 느껴짐;;;
20대 초반엔 향수 뿌리는걸 좋아했었는데 체취 안좋아지고 향수 뿌리나 마나고 ㅆㅂ 또 어떤 년들은 대놓고 조롱하질 않나 지옥같다 진짜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