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비공 팔로 걸었는데 씹힌듯 .. 죽고싶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624
0
47
초딩때 같은 학원 다니던 남자앤데 인스타 추천친구 둘러보다가 어쩌다가 떠서 발견했어 겹지인도 없는데 뜨는게 신기하긴한데 ..
이걸 기억하는게 얘 이름이 진짜 특이하거든 그래서 난 기억하는데 얜 나 기억 못할걸
하긴 그럴만도 한게 10년 넘게 지났어 …
서로 겹지인 한명도 없고 그래서 안 받아준거같은데
비공 팔로우 씹힌거 이번이 처음이라 너무 쪽팔림
첨엔 취소하려다가 애들이 굳이 들어가서 취소하는게 더 웃기다고 걍 냅두라던데
건지 하루 지났는데 아직도 요청됨이면 그냥 씹힌거지???? 근데 또 요청 삭제는 안함 얘 뭐지 ..? 그냥 알림 아직 확인 안한건지 걍 삭제를 안하고 냅두는건지 ..
하루 지나도 요청됨 이 상태인거 보면
음 날 모르고 비공이라 안 받아준거같은데
사실 너무 창피한데 그냥 차단해..?
취소하려고 하니 안받아준거 의식한거 같아서 좀 웃기고..
+) 결국 그냥 취소했어 .. 걍 걸지말걸 띠발

나도 팔로우 요청 확인 잘 안 하고 완전 뒤늦게 확인할 때 있음 온 줄도 몰랐어서 이런 경우도 있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하 ㅜㅜ 난 이미 취소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이번에 같응학교나온애한테 팔 걸었는데 맞팔 안 해줘서 좀 어이없엇음 이틀뒤에바로취소함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난 같은 학교도 아니긴했지 … 학원 몇달 다닌건데 나만 기억하는거라 안 받아주는거 이해는감
@아는언니2 그냥 취소하는게 맞을 듯.. 못 본건 아닐거같아
그냥 냅두자! 그냥 실수인척하자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4 그래야될듯.. 비공계정 모르고 누르는 경우 좀 있지 않아..? 하하하하하
@아는언니2 웅웅 겹지인도 없으니까 그냥 냅두면 실수인가?생각하지안ㄹ을가
에이 괜차너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9 언니라면 우짤겨? 의견이 갈리네..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9 상대는 그냥 잘못 걸었다고 생각하겠지?
거절하기 좀 그래서 그냥 놔두는 경우도 있더라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내 생각도 그런듯 잘못 눌렀다고 생각하는 거같기도 하고 ,, 이거 우짜지 .. ㅋㅋ ㅠ
잉 그냥 취소해도 전혀 안이상함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2 그래…? 괜히 신경쓴거같아보일까봐 ㅜㅜㅜㅜ 하 ;;;; 난감하노
ㅋㅋ나도 걸엇다가 받아줘서 잘지냇냐 뎀보냇는데 답장보내놓고 1분만에 삭튀하고 읽씹함 이게 더심하니까 걍 무시 ㄱㄱ 나도 ㅉ ㅂㅅ하고 맘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ㄹㅇ..? 그건 좀 미친놈인데.. 하 어카지 취소할까 말까 ㅜ 걍 냅둬? 하 괜히 걸었노 ..
@아는언니2 취소하고 잊어 나도 끊을까말까 고민하다 존심때매 안끊는중인데 아예안받아줫음 취소할듯 미친놈 차라리 받질말던가 ㅋㅋ씹
냅둬 제발ㅜㅡㅜ 암것도 하지마!!!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7 그치 취소하려고 하다가 이것도 웃겨서 ㅋㅋㅋㅋㅋㅋ 신경 쓰는게 보이잖아.. 걍 냅둬? 모르고 누른척하고???
뭘 죽고싶을 것 까지야... 팔취해 ㅈㄴ 하나도 안 이상함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4 하 이게 맞는데 다들 말리내.. 우짜지 걍 차단해야되나
팔로우요청란 안 본거아냐? 나도 동기 팔로우요청온거 못보다가 학기 끝나갈때확인햇엇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 진짜 …? 거절도 안하고 그래서 뭐지 싶은데.. 난 다 거절하거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하루면 안 봤을 가능성 있나 ???
보통 모른척하지 거절은 안할걸ㄹ..? 일단 난 그래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 진짜 ..? 난 그거 수락 안하면 맨위에 뜨니깐 짜증나서 다 삭제시키거든 .. 하루 지나도 안 볼 수가 있나 그래도 ..?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그럼 언니는 팔신 오면 다 쌓아둬..?
뭘 그걸로 죽고 싶다고 그래 인스타 잘 안해서 모르는거 아닐까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2 인스타 게시물만 17개인데 흠 .. 아 근데 팔로워 팔로잉은 적어 297 289 이정도야… 므ㅓ지 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