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사람한테 까이니까 외모정병 개심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6
0
0
원래도 없진 않았는데 심하진 않았고 만족하면서 살았거든..? 근데 많이 좋아하는 사람한테 까이니까..내가 어디서부터 잘못된거지부터 시작해서 성형 알아보고 외모정병 장난아니야 너무 속상하다 원래 안 이랬는데ㅜㅜ
시험 끝나면 최대한으로 성형하려고..자존감 팍 낮아지고 인스타에 사진도 잘 못 올리겠어 사진 올려도 이쁜척하네?생각할까봐
그냥 대시 먼저 안하던 때로 돌아가고 싶다 외모정병 너무 심해서 성형해야될 거 같음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