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벌어서 내가 사치부리는 게 잘못이야??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48
0
2
나 대학생이구 솔직히 100% 내가 벌어서 쓰는 건 아니긴 해 부모님이 학비 내주시고 본가 사니까 생활비 나갈 일 없고 부모님이 용돈도 조금 주셔 많이는 아니고 교통비+학교에서 밥 사먹을 돈+비상금 정도
그 외에는 내가 알바해서 모아둔 돈으로 살거든 내가 옛날에 진짜 알바 많이 해서 4학년인 지금은 알바 안해 주식으로 돈을 좀 벌기도 했고 마냥 부유하진 않지만 쪼들리진 않아
내가 모아둔 돈으로 여행도 진짜 많이 다니고 코덕이라 화장품도 엄청 사모았는데 친구가 나한테 계속 돈 안모으냐고 잔소리해... 솔직히 모아둔 돈 많이 안남았고 모아둔 돈이라곤 해도 취준 기간동안 쓰면 끝날 것 같긴 하거든
근데 친구가 계속 너 일찍 결혼하고 싶다며 그럼 지금부터 사치 줄이고 돈 모아야지 알바 해서 돈 더 모아야지 이렇게 잔소리해
가족이 잔소리하는 거면 몰라도 친구가 하니까 ㅈㄴ 어쩌라고 싶고... 나보고 자꾸 삶의 태도가 잘못됐다 부모님께 경제교육 받고 와라 이래
그 친구는 돈 좀 모아둬서 있긴 하거든

그거 오지랖임ㅋㅋ ㅈㄴ 싫다 지나 잘하라 그래 언니 부러워서 그런듯
자기나 잘 하라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