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언니들이라면 이 말 뭐라고 들려?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내가 지잡대를 다니는데 더 좋은 대학 가려고 고등학교때 다녔던 영어학원을 다시 갔어 근데 끝나고 그 쌤이 니 그냥 ㅇㅇ대 계속 다니면 안되나 라고 하시더라고 나 굉장히 예뻐하시고 잘해주시는 쌤이라 비꼬는건 아니긴한데..
1 그냥 지잡대나 다니면 안되냐
2 그냥 힘들게 수능 치지말고 다니는 대학 다니면 안되냐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상황에 따라 다른 듯 입시가 힘들다는 의미일 수도 있고 공부머리 없으면 그냥 구관이 명관이다 하고 다녀라일 수도 있고 주변에 안 좋은 대학에서 재수 한다고 해 놓고 막상 결과는 발전 없는 경우도 많이 봐서 이해 가기도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