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adhd일까 pms일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생리시기에 과거에 무리 친한친구한테 배신당해서
무리애들을 다 손절친 화났던 기억 떠올라서
화나고 무기력한데 생리끝나면 덜하지만 지속이돼
뒤끝 집착이 심해
다른 친구들,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도
그 무리 친구들이 제일 좋았어서 계속 생각이 나고
그 일만 아니었으면 잘지냈을텐데 후회가 크고
내가 잘못한게아니라 친구 잘못이라 화가나
취업준비 공부할때 트라우마같은 잡생각에 시달려
집중하기 어려워

정신과 가서
adhd 검사는 몇십만원 들여서 해놓은 상태고
결과 기다리고있는데..
나는 엄청 심한 산만한 adhd는 아니라생각해
adhd약을 먹어야할지 pms약 먹어야할까...?
나같은 증상있는 언니 있어..?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는 pms는 맞는 거 같고 거기에 동반하는 증상은 adhd가 아니라 불안 증세가 있어 보여 내가 의사는 아니라 확답할 순 없지만 내가 언니처럼 행동한 적 있거든 잡생각 엄청 많아지고 생각 한 번 하면 꼬리에 꼬리 물고 내 잘못에 자책하다가도 남 잘못에 갑자기 화도 나고 인간 관계에 회의감도 들고 나 때문이었나 싶은 후회도 들고 ⋯ 아마 불안한 마음으로 계속 흔들려서 그런 게 아닐까 싶어 무엇보다 pms 오면 감정 기복 심해지니까 더 심해질 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