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꼭바줘아 진짜 완전 개미친 집주인 만남 이거 스토커 아냐?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9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10월초에 계약 만기인데
지금 6월인데 갑자기 계약 만기때 연장 안 하고 나갈 거냐고 물어보길래 연장 안 할 거다 하니까 지금 이 건물에
집 보러 오는 사람 있다고 집 내놔도 되냐고 하길래
알겠다 그랬는데 주말 오전에 자고 있었는데 부동산에서 벨 누르고 찾아온 거야 그리고 이번이 한번이 아니라 며칠전에도 집주인도 찾아와서 문앞에 대문짝으로 계약 만기 문제로 집 찾아오는 사람이 있다면서 붙여두질 않나

근데 계약 만기 아직 멀었는데 집 내놓은 거 알고 있고 사람 찾아오고 이런 건 이해해 근데 지 혼자 발작해서 이런 세입자는 처음 본다고 밤에는 불 켜져있던데 뭐하는 거냐고 그러고 이거 스토커 아님? 밤에 집에 있는 동안은 찾아온 적도 없고 심지어 연락 온것도 없음 그냥 건물 앞에 와서 불 켜져있는지 봤다는 거잖아 근데 남들 다 출근하고 집에 없는 동안 와서 문 안 열어주고 연락 못 받았다고 이렇게 해도 돼? 세입자한테?

내가 하루종일 잠수 탄 것도 아니고 하루종일 폰 붙잡고 있어야 하나 낮에 집에 있는 것도 아닌데 전화 안 받았다고 바로 문 안 열어준다고 그러면서 혼자 발작하는데 집에 쓰레기가 많은 거냐면서 그래서 보여주기 싫은 거냐면서 긁는데 또라이 아니야 이거? 내가 하루종일 폰 붙잡고 있어야 하나? 그리고 집에 뭘 쓰레기가 많아 ㅋㅋㅋㅋㅋ

심지어 난 결벽증 심해서 매일 매일 먼지 안 쌓이게 청소하고 분리수거도 쌓이는 거 싫어서 나갈 때마다 들고 나감 그리고 계약서 쓰고 들어오기 전부터 부동산이랑 집주인이랑 서로 말 안 맞아서 처싸울때부터 알아봤어야 하는데 밤에 불 켜져있고 이런 거 아는 건 진짜 스토커 아님? 뭐 월세 밀린 것도 아니고 집주인이 내놓은 부동산 말 들어보니까 나에 대해서 뒷담을 깠나봄 아 진짜 어이가 없다 그러면서 나보고 그럴 거면 빨리 방 빼래 적어도 30대 초반 남자 같은데 대출 자금 빨리 갚으려고 이렇게 세입자 압박 줘도 되는 거임?

계약 만기되고 나가면 공백기 생기면 그동안 월세 못 받을까봐 불안해서 이지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진짜 벌써부터
이러니까 스트레스 받는다 집주인 잘 만나는 것도 운인가봄 전에 살던 건물 집주인은 자식이 있어서 그런지 뭐 집에 고장이 나거나 그러면 나서서 해결해주고 다 이해해주고 사회초년생이라 월세도 알아서 낮춰주고 그랬는데 이번엔 잘못 걸렸네 원래 계약 만기 맞춰서 나가려 했는데 그냥 빨리 나가려고 집 알아보고 있는데 아 진짜 존나 빡친다 내가 스물 초반 여자라 만만하게 보는 것도 있는 거 같은데 갑자기 얼굴 좀 보자 그러질 않나 맞장 뜨자는 거지 이거…? 누가 보면 월세 안 내고 잠수 탄줄 알겠네
아 진짜 스트레스 너무 받아 ㅠ 입맛도 떨어져서
밥도 안 넘어감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신고하거나 고소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부모님이 화나서 직접 찾아왔어… 그러더니 90도로 고개 숙여서 사과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