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짝사랑정상적인 20대는 중학생 안 좋아하지..?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3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5

제목 그대루야
일단 그 20대를 알게 된 경로는 내 친구 a가 고깃집 알바를 해 그래서 a가 쉬는 날에 나랑 같이 a가 알바하는 곳 가서 밥을 먹었거든 근데 알바생으로 보이는 사람 중에 되게 잘생긴 사람이 있길래 “야 저사람 잘생겼다 알바야? 직원이야?” 했더니 “저 오빠 직원이고 26살이야.. 저 오빤 아니다” 하더라고 (내가 연상 킬러라서 칭구가 장난 친 거야) 그래서 나도 “아 뭐래ㅋㅋ 그냥 잘생겨서 한 말이야~” 하고 그 날은 그렇게 끝났는데 그러고 며칠 지나서 a랑 같이 놀고있었는데 a한테 그 20대 오빠한테 전화가 와서 둘이 얘기하다 같은 동네라서 어찌저찌 잠깐 얼굴 보기로 해서 20대 오빠가 음료도 사주고 했거든 근데 그러고 헤어질 때 a는 부모님이 근처셔서 데리러 오시고 나는 버스 타고 가려랬는데 20대 오빠가 “집이 어디야? 데려다줄까?” 하길래 나는 그냥 원래 되게 다정하신갑다..~ 하고 20대 오빠 차 타고 집 가고있었는데 인스타 알려줄 수 있냐고 해서 알려드리고 연락도 자주 하고 그러다가 한 번 a 없이 얼굴 보자는 거야 솔직히 나도 좀 꼬롬했는데 그래도 a랑 같이 일 하는 사람이고 괜찮을 거 같아서 만났는데 (나도 냅다 좋아용 하고 만난 거 아냐ㅠㅠ 3일동안 거절하고 미루다 이제는 안 되겠다 해서 만난 거야) 나한테 되게 이것 저것 사주고 해주고.. 좀 부담스러울 정도로? 그러다가 그 20대 오빠가 나한테 좀 호감이 가는 거 같다 말해서 내가 저는 잘 모르겠다, 아직 본지 얼마 안 됐고 나이차이도 좀 신경쓰여서 안될 거 같다 죄송하다 했는데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만이라도 지내고 싶다해서 그정도는 뭐 하고 알겠다 했는데 계속 만나자하고 이것저것 사주고 깊티콘 보내주고 그래.. 나이를 정확히 말 해줄 순 없지만 나랑 그 오빠는 10살 차이야ㅜ 언냐들 조언 좀 부탁해 🥺(그 오빠에 대한 조언만 해줘 어차피 나는 그 오빠 만난다거나 그럴 생각 업어..)

댓글 아이콘 댓글 2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ㅇㅇ 솔직하게 말해줄까? 그냥 어리고 성경험 없는 여자애랑 성관계 한 번 해보려고 잘 해주는거임 어릴 수록 좀만 잘해줘도 잘 꼬셔지는걸 이용하는거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26살 그냥 개 븅신이니까 절대 넘어가지마 내가 이 또래인데 중딩 좋아한다는 거 자체가 걍 소애성애자같음;; 우엑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진자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에서 감정이 느껴져….. 고마워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중학생이면 20대가 봤을 때 그냥 애기야.. 중딩은 진짜 아무리 성숙하고 이뻐봤자 여자로 볼 수가 없음 그냥 목적이 있는거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이를 몰랐으면 키 크고 몸매 좋은 중딩들도 많아서 성인처럼 보였을땐 호감 느낄 수 있음 근데 중3이라는거 듣고도 다가가면 개념 없는남자 맞음 그냥 잠자리가 목적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아무래도 그렇지..?😮‍💨고마웅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중3이면 알거 다 알텐데 순진하다 언니야 정신차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오빠에 대해 조언을 속닥언니들이 괜찮은 거 같다 좋은 거 같다 하면 만나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결론적으로 만날 생각은 없어 만날 생각 없다고도 적어놨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도 인스타도 알려주고 연락도 하고 호감있으니까 그러고 있는거자넝 근데 난 26살이랑 만날생각 없는데 왜 나한테 그러냐 부정하는댓글 다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물론 나도 그 때까진 부정적인 감정이 없었으니까 알려줬고 나도 생각이 짧았다고 생각은 해 내 말은 글에도 만날 생각 없다고 써놨고 실제로도 만날 생각이 없으니까.. 그 20대 오빠의 행동에 포커스를 맞춰줬음 했는데 댓글이 생각보다 나한테 공격적이니까 속상했던 거지 물론 이 댓글 저 댓글 다 내가 감당해야하는게 맞지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닌 1살짜리보고 사귀고싶겠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내가 분명 그 오빠에 대한 조언만 해달라했는데 왜 나를 공격하는 건지 모르겠네.. 분명 만날 생각 없다고 적엇는데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조언이야 정상적이지않단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엄청 성숙해서 성인이 중3 여자로 느꼈다쳐도 반대로 언니가 26살이랑 사귀고 싶어하는게 신기하네 나 중3때 20살이랑 사귀는애만 봐도 미친건가 와 20살이면 존나 어른 아니야? 되게 이상한사이처럼 보였는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엥…? 난 그 어디에도 26살이랑 만날 생각 있다고 적어둔 적 업는데.. 심지어 맨 마지막줄에 만날 생각 없다고 적어놨는데 몬소리야?ㅜ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어 장애인이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진짜존나직설적이네…고마워제일와닿는댓글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26살이면 20살도 애기로보일나이...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제발 정신차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나보구 정신 차리라는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정상인은 중학생을 이성으로 안 봐 정신 좀 차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 ㅅㅂ 진짜 토나온다...........진짜 미친새끼임 피해다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당연한거아님? 언니 5살 애랑 사귈수 있는지 ㅋㅋ 20대 되면 고등학생도 절대 못 사귀겠다싶은데 중학생? 미친거지 만약에 언니가 20살 되고 그 놈이 사귀자고 해도 별로임 중학생은 중학생끼리 사귀는게 답임 언니들이 버린 놈 줍지말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애초에 정상적인 생각을 가진 성인은 미자 안 만나 단칼에 거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