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연락한 전남친이 차단..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23
0
0
오늘 갑자기 모르는 계정으로 디엠이 와서 연락했는데 전남친인거임 얘가 회피형에 잠수타는 기질이 있음 그래서 안좋아했는데 전남친 중에서 음악이나 대화,취향이 잘 맞아서 친구로썬 베스트란 말야 그래서 나도 그 사실을 모르고 대화를 하다가 전화하기로 했어 그래서 약속 시간 정하고 했는데 얘가 남친이 있녜 그래서 내가 헤어진지 얼마 안됐어 했거든 근데 얘가 남친이 없다는 소리 듣고 자꾸 호감 표시를 하는거;; 걍 그런거 철벽치고 어느정도 받아주다가 보니 얘가 전화하자 해놓고 내가 질문만 하고 이러는게 어이가 없는 거임 진짜 그냥 내가 질문하면 답하고 이거임 심지어 다른 과제까지 하고 전화하자 한거임 그래서 걍 니 그럴거면 끊자 이랬더니 끊제 샤갈 이럴 거면 왜 전화한거지 생각 하다가 얼마전에 헤어진 오빠한테 전화 온거임 (사실 이 오빠가 내가 공부하는 걸 도와줘서 어려운 문제나 이해하기 어려운거 있으면 연락하는 편임) 그래서 나 아는 오빠한테 전화와서 끊는다 이러고 끊을려고 했는데 얘가 엥? 누구? 이래서 전남친 이랬더니 하..이러고 갑자기 끊음 그러고 공부하다가 계정 봤더니 차단한거야...
물론 헤어진지 얼마 안된 사람이랑 연락하는게 이해 못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게 차단할 정도일까..?
나는 이 친구의 심리를 잘 모르겠어서 궁금해ㅠㅜ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