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나는 너가 첫사랑인데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전남친한테 내가 차였었는데
이유를 제대로 못 듣고 헤어졌었어
나는 전남친이 처음 사귄 남친이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 잊기가 힘들어
잘 지내다가도 문득 있었던 일들이 생각나서
울컥하고 같은 학교라 마주친 날에는
그 날 하루종일 전남친 생각에 뒤덮혀
사실 내가 많이 좋아했는데 그만큼 표현을
잘 못 했었던 것 같아서 후회가 너무 많이 돼
연락을 해볼까도 여러 번 고민했었는데
제가 차인거다보니 용기도 안 나
처음으로 사랑을 알려준 사람이라서
더 잊기가 힘들고 사귈 때가 너무 그리워
어떻게 하면 좋을까? 조언 부탁해 ㅠㅡㅠ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