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소개팅남 만나러 갈 vs 말 정해줘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연락한지는 거의 3주 됐는데 서로 자꾸 시간이 엇갈려서 한번도 못만났거든? 근데 맨날 형식적이고 일상적인 얘기만 하다 보니 나도 살짝 연락 흥미를 잃던 와중에 이번 주에 드디어 보기로 했어. 근데 갑자기 이틀 전부터 연락을 하루에 한번만 하길래 뭐지 ㅅㅂ 싶었음 그 딱 하나 보낸 내용이 자기 무슨 요일에 시간 되는지였어서 내가 걍 ㅇㅇ그럼 내일 볼래? 했더니 하루종일 답장 없다가 자정 넘어서 그러자고 연락 왔는데 이거 봐야 돼 말아야 돼? 연락 텀 보면 누가봐도 이제 흥미 잃은거 같은데 말로는 보자고 하니까 얘도 나 한번도 못봤으니까 보긴 해보고 싶은건가? 솔직히 얼굴 내 취향이고 나 남자도 없고 심심하고 본 적 없으니까 만나볼까 싶다가도 갑자기 이틀동안 연락 ㅈㄴ 안된게 괘씸하고 굳이 싶기도 한데 언니들이라면 어떡할거임?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