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직장infj + hsp는 인생살기 어려운거같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내가 진짜 알바건 직장이건 서비스직도 여러가지 해보고 몇년전엔 공무원이었거든. 근데 너무힘들어서 그만두고 다른 일자리를 찾아야하는데 너무 예민하고 인간관계랑 사회생활? 그런거도 너무 지쳐서 내가 문젠가 하고 검사했더니 hsp라는거야.

우울증이랑 불안장애도 있었고 정신과도 오래다니고 입원도 3번이나 했었어. 항상 예민하고 나만 상처받았던게 커서 사람상대하는일도 못하겠고 전직장은 카페였는데 너무 지쳐서 그만두고 지금 3개월째 백수상태야.

모아둔돈도 거의 다써서 수중에 500도없어. 나도 돈벌고싶고 한직장 오래 정착해서 경력쌓고싶은데 ,,

새로 일을 시작하면 항상 다짐하거든. 어떻게든 버텨보자 참아보자.. 그러고나면 말도 못하고 혼자 지치다가 내몸에서 병이나. 병원가면 스트레스때문에 면역력 박살나서 그렇대. 그러다보니 퇴사를 반복해..

요즘은 우울증을 넘어서 그냥 이렇게살바에 죽는게 낫지않나 이생각도함. 나 진짜 어떡해야할까..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