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한테 점점 정 떨어져..474220살 남친이 100일선물로 이거 사주는거 어떰2903남친한테 나는 너무 부족한거 같애2804카페 주말 오픈 vs 마감1265썸붕인가 ㅠㅠ1766어제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2097뚱뚱하면 친구 못한다는 애928알바 또 노쇼 해버림659쿠팡알바 해본사람 체력 약하면 못버틸려나7610치과 왔는데 무서워 도망치고싶어...145
브라가 스킨밖에 없움
연핑크도 괜춘
삭제된 댓글입니다.
진짜 무슨 자색고구마 개밤티 속옷 입어도 별 생각 안 하던데? 나는 내 남친 옷 입고 하는 거 조아해서 브라 신경쓰긴 하는데 보통은 걍 잠깐 보고 벗기니까 ㄱㅊ지 않낭?
검은색 캘빈이면 회색도 예뿌지
살색이나 옅은레드
검정색..!
걍 블랙아니면 스킨톤
암거나 !
사계절 내내 블랙
남자들 스킨톤도 좋아행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5 아 진짜? 몰랏네 고마오
에? ㄱ스킨톤이 어ㅐ.? 남친 있을때 입는게 먼 상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6 할때 스킨톤이면 색이 못생겨서 민망하지않나 싶은 생각이었어!
@아는언니2 아..?색이 왜 못생겨.?
나두 블랙!
블랙 아니면 그레이!!
스킨톤 입으면 왜..? 문제잇나?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그냥 안 예쁘잖아..ㅎㅎ 언닌 그런거신경안쓰고 그냥 입어?
@아는언니2 흠 그런가 난 핑크색이나 빨간색은 뭔가 부담시러워서 인입긴하는데 스킨톤은 그냥 입어 오히려 무난하다고 생각했는데..!
난블랙.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핫걸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