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한테 점점 정 떨어져..3402남친한테 나는 너무 부족한거 같애2133어제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179420살 남친이 100일선물로 이거 사주는거 어떰1375썸붕인가 ㅠㅠ1416뚱뚱하면 친구 못한다는 애457치과 왔는데 무서워 도망치고싶어...1268새벽 4시에 자기집에오면 정말사랑하는거래709문고리거래하는데4110주변에서 아이라인 바꿔보라고 그러는데 이상해?ㅠ25
브라가 스킨밖에 없움
연핑크도 괜춘
삭제된 댓글입니다.
진짜 무슨 자색고구마 개밤티 속옷 입어도 별 생각 안 하던데? 나는 내 남친 옷 입고 하는 거 조아해서 브라 신경쓰긴 하는데 보통은 걍 잠깐 보고 벗기니까 ㄱㅊ지 않낭?
검은색 캘빈이면 회색도 예뿌지
살색이나 옅은레드
검정색..!
걍 블랙아니면 스킨톤
암거나 !
사계절 내내 블랙
남자들 스킨톤도 좋아행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5 아 진짜? 몰랏네 고마오
에? ㄱ스킨톤이 어ㅐ.? 남친 있을때 입는게 먼 상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6 할때 스킨톤이면 색이 못생겨서 민망하지않나 싶은 생각이었어!
@아는언니2 아..?색이 왜 못생겨.?
나두 블랙!
블랙 아니면 그레이!!
스킨톤 입으면 왜..? 문제잇나?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그냥 안 예쁘잖아..ㅎㅎ 언닌 그런거신경안쓰고 그냥 입어?
@아는언니2 흠 그런가 난 핑크색이나 빨간색은 뭔가 부담시러워서 인입긴하는데 스킨톤은 그냥 입어 오히려 무난하다고 생각했는데..!
난블랙.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핫걸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