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글루 속눈썹 어디 거 써?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9
0
2
나 완전 똥손 초보거든
내 속눈썹이 그닥 긴 편도 아니고 무쌍이라 파묻히니까 내 원래 눈썹에는 마스카라 해봤자 티도 안나고 오히려 답답해보여서 평생 마스카라 안하다가 노글루 입문하고부터는 갑자기 이 매력에 푹 빠져서 노글루 이것저것 사보는데 언니들은 어디 거 써?
알리테무 이런 중국산은 불안해서 못쓰겠는데 한국 브랜드는 가격이 좀 부담돼ㅠㅠ 나 똥손이라 3개 중 1개는 실패하거덩...

코링코
다이소 노글루 은근 갠차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