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올차단인데 톡보내려는데 어떤게 좋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전남친이 계속 헤어질때마다 나보고 다른남자만나라, 그리고 또 잠재적범죄자취급하는데 그동안 참고살다가 일상생활이 힘들정도로 감정이 수습이 안돼서 그래. 근데 그동안 저렇게 말해도 나를 차단,삭제를 하지않아서 내가 이번에 그렇게 싫어할거면 차라리 차단해라고 했어. 마지막끝으로 나는 너가 페톡으로 보여달라는말에 여자로서 할말했다고 피해자코스프레 하지말라고하고 더 보내려다가 나를 차단했어.

그러면 내가 사과는 꼭 받고싶어. 걔가 차단풀지는 몰라서 어떤게 적당한선에서 가장 좋아?
1. 내가 걔랑 그룹 채팅방이 따로있어. 거기에 톡보내기(걔는 바로 채팅방나갈수있음)
2. 걔 일할때 쓰는 폰번호있는데 그 번호에 메세지 보내기(지금 그번호 안쓸수있음)
3. 카톡탈퇴하고 재가입해서 다시 친구추가해서 보내기(차단유지되는지 모르겠음)(네ㅇ버보니까 스토커로 몰아가던데?)
4. 우편편지보내기
5. 발신자표시제한으로 메세지 보내기(전화메세지 다 차단 당했는데 보내져...?)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하지마 스토커로 신고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