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알바 이틀했는데 튀어도 되나?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45
0
2
일단 알바한지 이틀 됐고 금토 알바로 들어갔어. 20살임
가게가 홀 13 테이블 정도에 다찌가 5, 야장이 9테이블그래서 한 27테이블 정도 있는데 하이볼 종류가 20개 정도 사케도 15개 정도 되고 탕 종류도 엄청 많거든?
근데 이게 하이볼, 탕, 사케 다 나가는 방식도 다르고 하이볼 레시피도 없고
근데 이걸 둘이서 함. 둘이서 계산, 서빙, 하이볼, 생맥, 상 치우기, 상 세팅까지 다 하는데 이거 맞나??
그나마 어제랑 오늘은 인수인계 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홀을 그분이랑 나 매니저님 일케 셋이서 봤음(근데도 엄청 바빴음)
근데 다음 주부터 안나오신다고 매니저님이랑 둘이서 하는데 인수인계 해주신 분도 예전에 알바하시던 분이랑 한 달 정도 같이 해서 그나마 어찌어찌 했다고 하시던데, 솔직히 이건 말이 안 되는 것 같음
유니폼도 두 벌이나 받았는데 어카ㅁ….

너무 힘들고 못 버틸 것 같으면 얼른 말씀 드리고 나가는 걸 추천 이틀 했으니까 아무리 일 배워도 역량 부족으로 못 할 것 같다고 죄송하다고 연락 드려
- 빠른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그럼 유니폼은 어케? 걍 삼겨? 아님걍 몰래 두고 튀튀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