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찐따 남친 어떻게할까ㅠ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내가 옆반에 어떤 남자애를 우연히 몇달전에 마주쳤는데 너무 내취향인거야. 몸도 좋고 목소리도 좋고 착하고. 그래서 팔로우도 걸고 먼저 연락도 하면서 결국에는 사귀게됐는데,, 얘 부계랑 얼마전에 맞팔을 했는데 너무 찐따 티가나..

그런느낌 알아..? 사진에 겁나 큰 자막? 넣어서 게시물 올리고ㅠㅠ 그리고 갤폰 쓰는데 우리할아버지도 안쓰는갤폰이야ㅠㅠ 그리고 내 친구들은 걔를 큰 이유없이 너무 싫어해서 아직 사귄다 얘기도 못하고있어.. 내가 이상한걸까?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뒤에서 찐따라고 할 거면 왜사겨.. 서로 좋아하면 된 거지 남 시선 신경쓰지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너가 선택햇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