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알바 두개 뛰는 거 에반가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5

하나는 주말 오후부터 새벽까지 하고 다른하나는 내가 처음 했던 알바인데 사장님이 평일오전 알바생 구하고 계셔서 하고싶어 체력이 안될거같긴한데 둘다 시급 높아서 돈 모으고 싶다 해볼까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반 년째 대학 다니면서 두 개 하고있어! 근데 해보고 너무 힘들다싶으면 멈춰!! 건강이 먼저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두개해 평일 오후랑 주말 오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나두 해볼라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웅웅 나도 하는데 언니도 잘 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