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거부감이 드는 썸남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1

연락한지 9일만에 처음 만났는데
그때는 밤이라 잘은 안보였지만
외적이 괜찮아도 내 취향이 아니였어
그래도 만나고는 싶은데 자꾸 밤에만 만나고 싶고
사람많은 곳은 같이 가고싶가는 생각이 안들어
지금 거의 사귀기 직전이야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댓글 아이콘 댓글 1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외적으로 언니 이상형이 아니야? 나는 그랬었거든.. 먼가 밤이나 새벽에ㅠ만나면 사귀어 볼까 하다가도 아침에 일어나거나 낮에 만나면 뭔가 좀 음.. 부끄럽고 그랬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외적인게 괜찮은데 왜 사람많은곳은 같이 안 가고 싶은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굳이 나랑 만나고 있다는걸 알려주고 싶지 않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근데 그러면 안 만나는 게 맞지않아? 엄청 티내고싶고 자랑하고 싶은 사람이랑 연애해야 자존감도 올라가고 좋지 언니 좋으라고 연애하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