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부감이 드는 썸남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79
0
11
연락한지 9일만에 처음 만났는데
그때는 밤이라 잘은 안보였지만
외적이 괜찮아도 내 취향이 아니였어
그래도 만나고는 싶은데 자꾸 밤에만 만나고 싶고
사람많은 곳은 같이 가고싶가는 생각이 안들어
지금 거의 사귀기 직전이야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빠른언니
연락한지 9일만에 처음 만났는데
그때는 밤이라 잘은 안보였지만
외적이 괜찮아도 내 취향이 아니였어
그래도 만나고는 싶은데 자꾸 밤에만 만나고 싶고
사람많은 곳은 같이 가고싶가는 생각이 안들어
지금 거의 사귀기 직전이야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외적으로 언니 이상형이 아니야? 나는 그랬었거든.. 먼가 밤이나 새벽에ㅠ만나면 사귀어 볼까 하다가도 아침에 일어나거나 낮에 만나면 뭔가 좀 음.. 부끄럽고 그랬어
외적인게 괜찮은데 왜 사람많은곳은 같이 안 가고 싶은거야?
- 빠른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굳이 나랑 만나고 있다는걸 알려주고 싶지 않아..
@빠른언니2 근데 그러면 안 만나는 게 맞지않아? 엄청 티내고싶고 자랑하고 싶은 사람이랑 연애해야 자존감도 올라가고 좋지 언니 좋으라고 연애하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