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썸탈때 이래??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11
0
0
뭔가 갑자기 설레지도 않고 뭔가 불쾌해져서 써봐..
일단 길게 썸탓구 중간에 잠깐 텀이 잇엇어 그리고 세번정도 만낫고 두번정도는 진짜 설렜거든??? 근데 오늘 약간 깨졌어.. 분명히 스카에서는 괜찮았거든 .. 막 장난치고 손크기 재고 옆에 딱 붙고 물건가지고 장난치고 음료수 서로 뺏어먹구.. 근데 나오고 나서가 문제였어 갑자기 막 학교 이름 기억못하는척 하는거임.. 그래서 기회를 몇번이나 줬는데도 기억 못하는척하구 스킨십은 계속해.. 막 손잡으려하고 머리 쓰다듬고 어깨동무하고 볼꼬집고 허리잡고 ㅅㅂ 근데 하나도 설레지가 않고 불쾌한거임.. 그래서 약간 티낸거같은데 끝내는 게 맞을까?? 썸탈때 원래 이정더까지해??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