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할때 밥대신 카페 안가??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005
2
47
언니들은 데이트할때 점심패스하고 카페가고 그런거 없나?
내남친 거의 2년 다되가는데 데이트할때 밥은 밥이고 카페는 카페라고 둘 다 가서
나는 밥먹으면 배불러서 카페 못가겠거든 살찌는것같아서 싫고
밥대신 카페가서 디저트 먹고싶은 날도 있는데
남친이 이해를 못해
밥은 꼭 먹어야겠대
+++++++++
언니들 의견 잘 들엇오,,, 밥>카페 로 마음을 바꾸었으…
글을 쓸땐 내가 좀 화나 있었던것같아ㅋㅋㅋㅋㅋㅋ큐ㅠㅠ 남친이 말이지…약간 소화 안되고 답답한 날 있잖아?? 소화 안되서 밥먹기 싫다는데 데려가서 억지로 먹고 체하거나 평소에도 밥먹을때 날 자꾸 먹여서..배부르다고 해도 먹여서 토한적도 많고..
해튼 그러다보니까 나도 남친 맞춰주니까 너도 나한테 좀 맞춰줘! 이런 생각이 들었던것같아
이제 다시 댓글들 읽고 정신 차렷오 고마워!!

밥먹고 노래방가ㅋㅋ 소화시키러ㅋㅋ먹고 카페가끔가지
대부분 밥먹고 카페가지? 카페만 갈거면 밥먹고 만나자고 하는게 좋지.. 난 남친이 이해되는데...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밥먹고 만나는걸 싫어해 집에서는 먹을게 없어서 만나서 맛있능거 먹고싶다고 해서 1년 반동안 밥을 꼭 같이 먹어줫어..
카페는 몰라도 밥은 먹어야지 ㅠㅠ 내 남친이랑 나는 카페는 잘 안가도 밥은 꼭 먹음 쌀이 들어가줘야 든든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맞긴햐ㅠㅠ
난 밥이 중요해 남친이 그래서 자기 좋아하는 밥 먹고 언니 좋아하는 카페도 가주잖아 머가 문제야? 잘하고 있는데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 밥을 배부르게 먹이고 카페를 못가게 하는 느낌이야 일단 카페 가는걸 싫어하고 밥을 엄청 먹여.. 밥은 같이 뭐먹을지 고민하고 고르잖아? 카페는 같이 찾아주지를 않아..
@아는언니 으이 그랬군 남친이 너무했네
카페 메뉴로 대충 먹을 순 있는데 시간 지나면 금방 배고파짐. 밥먹는게 더 든든하고 좋아서 나는 밥먹고 카페감. 카페에서 음료 한잔 시키고 대화하면서 소화시키고 한모금씩 마심. 배불러도 물은 마시는 것 처럼 배불러도 커피정도는 들어가더라. 만약 진짜 헛구역질 하면서 토할 것 처럼 밥을 엄청 먹은거면 카페 못먹을듯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그치.. 근데 난 대체로 토할것처럼 배부르게 먹게되더라고 남친이 좋아하는 음식 고기나 밀가루쪽 먹는데 남친이 진짜 오래먹어… 기본이 먹는 시간만 30분..? 나는 입이 짧은데 남친이랑 맞춰서 먹으면 배부른데 남친은 자꾸 더 먹이고 그래…^^ 최근에 너무 힘들어서 먹이지 말라고 화내서 멈췄지..
밥은 밥이고 카페는 후식이고
내남친도 밥을 안거르고 양도 많고 먹는거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라 이건 걍 내가 맞춰ㅋㅋㅋ 아니면 남친 혼자 먹을 수 있는 푸드코트나 간단한곳으로 가던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옹… 혼자만 먹을수잇는곳 찾는것도 좋긴하다
난 남친이 워낙 잘 먹기도 하고 내가 그런 모습을 좋아해서 그런가 내 배 안 고프다고 얘도 같이 안 먹는게 싫어서 밥은 밥대로 꼭 먹어 카페를 안 가고 말지
난밥대신 카페 그렇게는 안가는데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 글쿤 생각보다 언니랑 같은 사람이 많대이
여자끼리 놀 때는 밥 대신 카페 가능인데 남친이랑 놀 땐 남친 배고파할까봐 밥도 꼭 먹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떼잉..그렇구나
잉? 카페 거르고 밥 먹는 건 이해가도 카페만 가는 건.. 첨듣네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그래?? 나는 친구들 만날때는 한끼는 카페로 떼우고 한끼는 밥먹는 경우가 많았어서 커플끼리도 많이 그럴줄 알앗어
@아는언니 ㄷㅆ 아 두끼 말하는거야??? 두끼면 한끼는 카페 한끼는 밥먹어도 ㄱㅊ을 거 같은데 근데 본문만 보면 전혀 두끼라는 전제를 안 깔게돼.!!
난 밥하고 카페 중 선택하는 스타일인데 남친이 맞춰줌ㅎ감사해🙏🙏🙏 나랑 카페간 날은 집가서 밥 먹더라구ㅎ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 헥..부러워ㅠ 내가 바라는게 이거얌…. 가끔씩,,1년에 한두번만이라도 밥대신 카페 가고 싶은 날엔 그러고 싶어
나는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임. 디저트는 말 그대로 밥 먹고 나서 먹는 후식이잖아? 밥 먹고 카페 가서 음료만 마신다! 밥 적게 먹었거나 디저트 먹고 싶으면 같이 먹기도 하구
밥먹구 만나자그래 아니면 카페가서 아아마셔
남친이 배려해줘서 걍 카패가서 디저트 왕창 먹을때도 있음 근데 언니남친처럼 무조건 밥 먹어야하는 사람들이 있드라....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 옹… 마자..부럽다… 나는 디저트 여러개 먹고싶은데 남친이 안먹는다고 하니까 돈도 내가 내고.. 먹는데도 나만 먹으니까 눈치보이고 밥은 먹엇으니 배는 얼추 부르고 그래서 결국은 안가게돼…ㅋㅋ튜ㅠㅠㅠㅠ
밥을 먹구 나오라고 해!!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 해봣는데 그게 싫대…^ㅜ
밥먹고 만나서 카페 가야겠네
밥을 왜 안먹어...? 아님 먹고나오라행
아니그럼 밥을 먹고 나오시라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그게 싫대ㅠ
나도 밥은 밥이고 카페는 카페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카페는 안 가더라도 밥은 반드시먹음 밥 먹고 만나자고 해보삼 그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그래야겟어ㅋㅋㅋ 근데 남친이 만나면 맛있는거 먹으니까 자꾸 만나서 꼭 밥을 먹고 싶어해… 그래도 내가 강경하게 말해봐야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