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폭싹 보는데 아이유 연기 진짜 잘한다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0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8

난 유애나지만 연기는 엄청나게 잘햐다고 느낀적이 없었는데

동명이 잃었을때의 그 모성애랑 죄책감? 자식 없는사람은 이해하는것부터가 힘들텐데 그 장면보고 감탄연발했어 연기 진짜 이렇게까지 잘하는줄은 몰랏어 ㅎㄷㄷ

그리고 8회까지 봤는데 엄마 보시다가 우셨어 ㅠㅅㅠ 

애순 관식 이랑 금명 영범 맞나? 그 세대가 

우리 할머니할아버지 랑 부모님 세대잖아

그래서 슬프단건가?

댓글 아이콘 댓글 8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ㅇㅈ 글고 1인 2역을 하는 게 진짜 대단한 거 같음 드라마 촬영하면서 씬 순서도 뒤죽박죽일텐데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진짜 인정 애순이 역일때는 애순이로만 보이고 금명이때는 금영이로만 보임 1인 2역이 연기력 뛰어나야 가능한거 같더라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매화 볼 때마다 느낀 건데 대한민국의 딸들이라면 보고 안 울 수가 없는 드라마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언니 다봤오? 난 8화까지밖에 안봐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15화 보는 중이얌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ㅇㅈ 솔직히 연기 죄다 그저 그렇다고 생각했는데 드라마 나레이션? 할때도 그렇고 연기 잘 하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