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싹 보는데 아이유 연기 진짜 잘한다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08
0
8
난 유애나지만 연기는 엄청나게 잘햐다고 느낀적이 없었는데
동명이 잃었을때의 그 모성애랑 죄책감? 자식 없는사람은 이해하는것부터가 힘들텐데 그 장면보고 감탄연발했어 연기 진짜 이렇게까지 잘하는줄은 몰랏어 ㅎㄷㄷ
그리고 8회까지 봤는데 엄마 보시다가 우셨어 ㅠㅅㅠ
애순 관식 이랑 금명 영범 맞나? 그 세대가
우리 할머니할아버지 랑 부모님 세대잖아
그래서 슬프단건가?

ㅇㅈ 글고 1인 2역을 하는 게 진짜 대단한 거 같음 드라마 촬영하면서 씬 순서도 뒤죽박죽일텐데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진짜 인정 애순이 역일때는 애순이로만 보이고 금명이때는 금영이로만 보임 1인 2역이 연기력 뛰어나야 가능한거 같더라
매화 볼 때마다 느낀 건데 대한민국의 딸들이라면 보고 안 울 수가 없는 드라마임......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언니 다봤오? 난 8화까지밖에 안봐서
@아는언니 15화 보는 중이얌
ㅇㅈ 솔직히 연기 죄다 그저 그렇다고 생각했는데 드라마 나레이션? 할때도 그렇고 연기 잘 하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