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날 별로 안보고싶어하는거같아?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17
0
0
이번주에 남자친구가 나보러 왔었고 원래 내가 다다음주에 내려가는거였어 내가 계절학기 때문에 같이 놀 수 있는 시간 적겠네 이런식으로 말했는데 남친이 너가 말하는 노는 게 뭔데? 너가 오면 뭘 하고 싶은데? 이래서 내가 그냥 같이 있는거지 이러니까 그럼 같이 카페 가서 자기는 과제하고 그러면 되지 이러고 아니면 그냥 계절학기 끝나고 와도 되고 이래서 내가 그럼 그냥 계절학기끝나고 간다니까 또 내가 편한대로 하라던가 아니면 자기가 나 오는 날에 수업 뺄 수도 있대
원래도 말은 이런식으로 하는데 만나면 또 막 보고싶었다 그러고 너무 아쉽다 그러고 보고싶었던거 느껴지는데 왜 약속잡거나 이런거 잡을때는 이렇게 서운하게 말하는거지 매번?? ㅠ 뭔가 연락할 때는 보고싶다는 그게 안느껴짐.. 나만 맨날 보고싶어 하는거같아..ㅠ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