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노인들 무료 지하철타는거 제발 폐지했으면3922쿠팡블랙풀렷다...2723ㅅㅂ 남친 인스타 로그인했다가 걸림434남친이 무래 잔다 저거775외모정병이 이렇게 욕먹을거리야?746남사친이랑 여행가는 거 가능?167남친이 다른여자 비키니 사진에 하트누르면1298노약자석에 앉으면 안되는거였음?1549커플 언니들 싸울 때도910그냥 자해 해버릴까? ㅠㅠ74
최대한 빨리 말하는 게 나아 힘들겠지만 사정 이야기하면 이해해줄거야!!
지금. 지금이 적기야.
최대한 금방 말할수록 좋을 거 같고 그리고 늦게 말해서 미안하다고도 말해
마음먹고 일찍 말하는게 가장 좋지 근데 말하기 힘들거잖아..ㅠㅠ꼭 만나서 사실대로말해!! 미리 말 못해서 미안하다고도 꼭 말하고 솔직히 나쁜 이유도 아니고 타이밍 놓친거같은데 그거가지고 남친이 싫어할 이유가 없어!!
진실은 무조건 빠를수록 말하기 두려워서 하루이틀 지나면 결국 사소한 것도 숨기는 애가 돼서 신뢰를 잃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