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한테 나이 언제 말하면 좋을까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4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5

사귄지 이제 이틀인데 내가 중학교 안 다니고 고등학교 가서 한 살 어려 근데 남친을 몰라 썸 탈 때 말할 걸 그랬나 언제 말하지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최대한 빨리 말하는 게 나아 힘들겠지만 사정 이야기하면 이해해줄거야!!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지금. 지금이 적기야.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최대한 금방 말할수록 좋을 거 같고 그리고 늦게 말해서 미안하다고도 말해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마음먹고 일찍 말하는게 가장 좋지 근데 말하기 힘들거잖아..ㅠㅠ꼭 만나서 사실대로말해!! 미리 말 못해서 미안하다고도 꼭 말하고 솔직히 나쁜 이유도 아니고 타이밍 놓친거같은데 그거가지고 남친이 싫어할 이유가 없어!!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진실은 무조건 빠를수록 말하기 두려워서 하루이틀 지나면 결국 사소한 것도 숨기는 애가 돼서 신뢰를 잃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