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노인들 무료 지하철타는거 제발 폐지했으면3782팔 모으면 팔뚝살 이정돈데 운동하면 빠질까?2973쿠팡블랙풀렷다...2644나 어장쳤던 남자함테 연락옴3325외모정병이 이렇게 욕먹을거리야?666남친이 무래 잔다 저거607대구사는 언니들 진짜 대구남자 ㅂㄹ야?1918남친이 다른여자 비키니 사진에 하트누르면1229노약자석에 앉으면 안되는거였음?14910나 몸매 어떤지 봐줘68
최대한 빨리 말하는 게 나아 힘들겠지만 사정 이야기하면 이해해줄거야!!
지금. 지금이 적기야.
최대한 금방 말할수록 좋을 거 같고 그리고 늦게 말해서 미안하다고도 말해
마음먹고 일찍 말하는게 가장 좋지 근데 말하기 힘들거잖아..ㅠㅠ꼭 만나서 사실대로말해!! 미리 말 못해서 미안하다고도 꼭 말하고 솔직히 나쁜 이유도 아니고 타이밍 놓친거같은데 그거가지고 남친이 싫어할 이유가 없어!!
진실은 무조건 빠를수록 말하기 두려워서 하루이틀 지나면 결국 사소한 것도 숨기는 애가 돼서 신뢰를 잃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