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계속 이 문제로 싸워ㅠㅠㅠㅠ봐주라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108
0
4
남친은 나랑 사귀기 전부터 여사친들이랑 터치?하면서 놀고 그걸 아무렇지 않게 여기는 사람이야 예를 들면 어깨로 밀치거나 밀거나 때리거나 등등…. 근데 난 이런게 좀 불편해 나도 왜인지 모르겠는데 싫어그냥 근데 남자친구는 그게 나를 못믿는것같아서 서운하대… 남친이 여자애들을 좋아하는건 절대 아닌걸 알아 나한테도 엄청 잘해주고!!근데 난 이게 싫은데 왜 싫은건지를 알려달래 이 감정을 나도 설명을 못하겠는데 왜일까…. 진짜 객관적으로 봐줘

어우 싫은데 나는 동성이랑도 터치 별로 없어서 특히 이성끼리 굳이 닿는다는게 이해가 안감
여친이 싫다하면 안하는거지 그걸 왜 굳이 해? 포기하거나 헤어져야할듯
- 빠른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싫다면 안한다고 하긴 하는데 이게 본인한테는 구속하고 나를 못믿는 것 같대….
@빠른언니2 자기가 못믿을 짓을 하고있는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