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에 항번 만나는 커플 관계 자주 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2
0
2
연애초인데 왜 자꾸 거절하는것같지?
이미 한번 했고 그 이후로 내그ㅏ 유도해도 안넘어옴..(집데이트하자 방잡고 쉬자 이래도 밖에서 데이트!같은 데이트를 함)
처음한날 딱히 문제는 없었고 오히려 상대가 너무 좋아하던데
서로 일때문에 자주 만나지도 못하는데 덜 좋아하는 거 아닌가 걱정됨
아는언니
연애초인데 왜 자꾸 거절하는것같지?
이미 한번 했고 그 이후로 내그ㅏ 유도해도 안넘어옴..(집데이트하자 방잡고 쉬자 이래도 밖에서 데이트!같은 데이트를 함)
처음한날 딱히 문제는 없었고 오히려 상대가 너무 좋아하던데
서로 일때문에 자주 만나지도 못하는데 덜 좋아하는 거 아닌가 걱정됨
주말마다 만나고 있는 3년차 커플인데 주말마다 해.... 2회 까지도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