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노인들 무료 지하철타는거 제발 폐지했으면3182팔 모으면 팔뚝살 이정돈데 운동하면 빠질까?2503쿠팡블랙풀렷다...2234나 어장쳤던 남자함테 연락옴2925대구사는 언니들 진짜 대구남자 ㅂㄹ야?1576거부감이 드는 썸남1037노약자석에 앉으면 안되는거였음?1208남친이 다른여자 비키니 사진에 하트누르면939고민 T적으로 다 들어줄게3510한달 눈 화장44
2
갠적으로 1 2 중에 고르면 될 듯 내 취향은 2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너무고민돼ㅜㅜㅜ 골반 더 잇어보이는건 뭐같아 날씬해보이는건 2같긴한데
@아는언니2 골반 자체는 1 같은데 전체적으로 잘 어울리는 건 2 같아 1은 너무 상하의가 어울리긴 하는데 뭔가 붕 뜨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