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내가 이상한건지 봐줘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썸남이랑 진짜 거의 사귀기직전?인 상태인데 내가 7시에 전화를 걸었는데 안 받아서 카톡 남겼거든 그랬더니 8시 쯤에 뭐 하고 있어서 좀 이따가 전화를 주겠다고 카톡이 왔고 난 알겠다고 답했지 근데 12시가 넘도록 전화도 카톡도 안 오는거야 당연히 잔다고 생각했고. 근데 방금 카톡으로 오늘 할 거 다했다~ 우리 금요일에 볼까?이렇게 왔는데 콜백에 대한 말 하나 없고 안한거 나만 화나는거야? 너무 이기적인 거 같아서. 내가 뭐라고 하는 거 오바야?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