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해)첫알바 어디가 더 나아? 다 비슷해서 고민이야..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62
0
7
1. 하프커피
주3일 10시~14시 (4시간)
(사장님이랑 같이 하지 않을까 싶어)
도보+버스 총 15분
2. 텐퍼센트커피
주3일 1시~5시반 (4시간 30분)
도보+버스 총 22분
(여기는 학원가 근처라 유동인구 좀 많은편일듯)
3. 설빙
주2일 12시반~18시반 (6시간)
(사장님이랑 같이 근무해)
도보+버스 총 17분
거리는 다 비슷비슷 해
언니들이 봤을때는 어디가 나은것 같아?
첫알바 구하는거라 고민이 너무 돼...

나는 그냥 돈 많이주고 빡센거 할래 첫 알바 빡세게 해놓으면 다음부터 좀 구하기 쉽더라
셋다 붙었다는 가정하에 알바하는 이유가 돈이 목적이면 설빙, 다음에 카페쪽 가고싶은거면 1이나 2 (근데 첫 알바면 유동인구 많은것보다 1이 나을듯) 신입인데 셋다 붙은거면 카페가 좀 더 나을듯? 다음에 카페 지원하기 경력이있으니까
나는 대학생이면 설빙 추천 어차피 12시간이고 거의 시간은 비슷비슷한데 생각보다 주3일 주2일 일하는 거 여유시간 많이 차이나!! 진심 ㅠㅠ 이틀만 빡세게 일하고 다른 때에 놀거나 공부하면 되니까,,, 그게 좋긴 해 카페알바는 요즘 자동머신도 많고 해서 개인카페 아니고 프랜차이즈면 설빙 경력 쌓고 지원하면 괜찮을거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다음학기부터 휴학생이긴해.. 근데 자격증공부랑 토익공부 해야해.. 틈틈이 돈 모아서 국내여행도 가고 싶기도 하고.. 설빙은 내친구왈 빙수만 만든다던데 그 경력이어도 다른카페알바 구할때 그래도 인정해주실까?ㅠㅠ 언니는 휴학생이여도 설빙 할거야?
난 설빙 추천 언니만 괜찮으면 투잡도 괜찮을 거 같오 오래 일 하거나 많이 나가는 거 아니니까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설빙 일해도 나중에 다른 카페알바 구하기 쉬울까? 설빙이 거의 빙수만 만들잖아... 커피 내리는거는 아주~ 조금하고.. 언니는 설빙이 제일 나은것 같아? 사장님이랑 일해도 딱히 상관 안 쓰는 편이야?
@아는언니2 나는 오히려 사장님이랑 같이 일하는게 좋은 거 같애 더 자세히 배울 수 있구 그리고 생각보다 설빙에 빙수 말고 디저트도 많아서 어차피 카페쪽 경력 쌓고싶은 거면 상관 없을 거 같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