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나 세달째 생리 안하는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원래 생리주기가 긴편이거든? 평균 40일 길면 두달인데 세달은 처음인데 (임신가능성 zero)
산부인과가면 질이나 항문초음파 하겠지..?
옛날에는 복부 초음파 해줫었는데 ㅠ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