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세달째 생리 안하는데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5
0
0
원래 생리주기가 긴편이거든? 평균 40일 길면 두달인데 세달은 처음인데 (임신가능성 zero)
산부인과가면 질이나 항문초음파 하겠지..?
옛날에는 복부 초음파 해줫었는데 ㅠㅠㅠ
댓글 0
아는언니
원래 생리주기가 긴편이거든? 평균 40일 길면 두달인데 세달은 처음인데 (임신가능성 zero)
산부인과가면 질이나 항문초음파 하겠지..?
옛날에는 복부 초음파 해줫었는데 ㅠㅠ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