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고민상담 잘하는 언니 있어..?ㅠ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2
0
3
헤어진지 3달됐는데 아직도 너무 힘들어… 내 잘못으로 헤어졌지만 사귀는동안 상대한테도 별로인점 분명 있었고 헤어질때 막말까지 들으면서 헤어졌는데 난 친구도 별 로 없어서 종강하고 집에 쳐박혀 있는데 그사람은 인싸라 종강하고 여기저기 잘 놀러다닌다는 소식 들으니까 왜 힘들고 현타오냐.. 잘 극복하는 방법 있을까..?ㅠ
아는언니
헤어진지 3달됐는데 아직도 너무 힘들어… 내 잘못으로 헤어졌지만 사귀는동안 상대한테도 별로인점 분명 있었고 헤어질때 막말까지 들으면서 헤어졌는데 난 친구도 별 로 없어서 종강하고 집에 쳐박혀 있는데 그사람은 인싸라 종강하고 여기저기 잘 놀러다닌다는 소식 들으니까 왜 힘들고 현타오냐.. 잘 극복하는 방법 있을까..?ㅠ
ㅠㅠ 나도 인싸랑 사귀었어서 그 맘 넘 잘알아… 걔는 전교에서 유명했어서 무리도 엄청 컸어 그때 난 그냥 쭈구리처럼 있긴 했는데 내가 언니라면 모임이나 소개팅 나가서 더 좋은 남자 만날 여정을 떠날 것 같아…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진짜 그냥 다른남자 만나는게 답인가.. 내 맘에드는 남자만 만나는 스타일이라 연애 텀 긴데…ㅠ 그때까지 어떻게 버텨야하지..
@아는언니2 나는 소개 계속받긴햇엇어… 언니는 20대니까 풀이 더 넓지않을까?? 글 쓴 거 보니까 다른 집중할 게 없으면 전남친 생각에 매여있을듯한데.. 원래 여자들이 새롭게 누굴 만나거나 영역을 확장하거나 하는걸 어려워한대 그걸 한 번 깨면 괜찮아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