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장화 있는 언니들 어때? 좋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일단 사고싶은 이유: 좀 장마때도 이쁘게 입고싶어
항상 장마때 슬리퍼 신고 다녔어...
그리고 우리 아파트 배수가 잘 안되서 비가 많이 오면 주차장 물이 복숭아뼈 까지 와..

고민하는 이유: 장마때 밖에 잘 안나갈거 같기도 함..
꾸며본 적이 없어서 잘 못 꾸미고 꾸민다 해서 어색하고 이상할거 같아....

그리고 아직 짧은 장화를 살지 긴 장화를 살지도 못 정했어ㅠ 장화 있는 언니들 어떤지 말 해줘ㅠ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