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만나면서 자존감이 계속 내려가..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42
0
1
남자친구가 첫 직장을 들어갔는데 남여 비율 반반이고 듣기론 들어가면 거의 다 사내연애하는 분위기의 직장에 들어갔어 (회식도 많이 하는 분위기) 퇴근할때도 역까지는 다른 한 분 차로 다같이 오는 것 같더라고..
암튼 나도 남친도 서비스 관련 전공이라 아무래도 거기 계신 여성분들도 내가 보기엔 다들 예쁜것같고 그래서 매일이 너무 우울해
나는 지금 아예 다른 전공으로 취준을 준비하고 있는데 계속 떨어져서도 있고 요즘 살이 너무많이 쪄서 자존감도 내려가서 그런가 자격지심에 엄청 찌든 느낌이 나서 내 자신이 너무 싫어
정말 그러면 안되는데 그 직장 사람들 염탐도 하게 되고.. 혼자 또 시무룩해지고.. 어떻게 하면 좋을까? 온전히 나의 문제인 거겠지 정말 이런 성격이 아니였는데 나두 나를 모르겠다

일단 살빼고 예뻐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