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결혼을 생각한다면 헤어지는게 맞겠지..?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42
0
2
남자친구랑 3년정도 사겼고 결혼 생각중이야
나는 남자친구 부모님께 몇번 인사드리러 갔었고 아직 우리집에는 인사 안드렸어(내가 확신이 안들어서 아직 말을 안했거든..)
근데 남자친구 본가에 가서 아버님을 뵐때마다 자꾸 나한테 무안을 주는 말을 하더라
살찐거같다
과자먹으면 이런거 살찌니까 밤에 먹지말아라
결혼생각 없으면 자기 아들 놔줘라
회사 그만두고 이직해라(남자친구랑 사내연애중인데 나 때문에 회사 못 그만두는거 같대 난 저번에 이직하려고 그만둘까 고민했는데 남자친구가 붙잡아서 계속 다니고 있음)
강아지가 낙상사고로 충격때문에 순간 못걸었던적이 있는데 나는 이런 상황이 처음이라서 잘못된줄 알고 울었더니 별것도 아닌걸로 울지말래
이때 남자친구는 뭐라 하긴하지만 심하게 뭐라 못하더라
그냥 아버지 그만좀하세요 이정도로만 얘기해
언니들 나 헤어지는게 맞는거겠지..?

웅 시가가 좀 그렇다
남친이 먼저 중간 역할을 너무 못 한다 또 아버님께서 자기 자식 귀한 줄 알면 남의 집 딸도 귀한 줄 알아야지 무안 주는 말을 너무 많이 하시네 언니를 존중하지 않는 가족들과 가족이 되려 하지 마 언니 부모님께서 그 말 그대로 들으시면 노하실 것 같은데 그런 가족과는 가족 하는 거 아니야 그걸 농담이랍시고 그냥 툭툭 내뱉는 것도 결혼하면 더 심해지실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