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친구전화하는 거 너무 귀찮음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한 번 전화하면 몇시간씩하는데 몇시간내내 안 쉬고 지 친구 얘기만 해 ㅈ도 안 궁금함 끊자고 하려고했는데 말 꺼낼틈이 없음 진짜 그냥 귀막고 응응 반응만하는데도 안쉬고 얘기해!!!!!!!!!!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그냥 안 받으면 안돼??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하루에 6~7통씩와서 한 번 받는거야ㅜㅜ ㅋㅋㅋㅋㅋㅋ내가 너무 피곤해서 그랫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