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전화하는 거 너무 귀찮음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24
0
2
한 번 전화하면 몇시간씩하는데 몇시간내내 안 쉬고 지 친구 얘기만 해 ㅈ도 안 궁금함 끊자고 하려고했는데 말 꺼낼틈이 없음 진짜 그냥 귀막고 응응 반응만하는데도 안쉬고 얘기해!!!!!!!!!!
빠른언니
한 번 전화하면 몇시간씩하는데 몇시간내내 안 쉬고 지 친구 얘기만 해 ㅈ도 안 궁금함 끊자고 하려고했는데 말 꺼낼틈이 없음 진짜 그냥 귀막고 응응 반응만하는데도 안쉬고 얘기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그냥 안 받으면 안돼??ㅠㅠ
- 빠른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하루에 6~7통씩와서 한 번 받는거야ㅜㅜ ㅋㅋㅋㅋㅋㅋ내가 너무 피곤해서 그랫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