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언니들은 남자친구가5912지방은 못먹고사나봐 키작녀키작남 많네4123엄마랑 길에서 개싸우고 카페옴3004외모 칭찬 안하는 남친이랑 사귀는게맞을까?3575팔 모으면 팔뚝살 이정돈데 운동하면 빠질까?1086노인들 무료 지하철타는거 제발 폐지했으면1247쿠팡블랙풀렷다...828교수님한테 말실수했어.. 어떡하지..489나 어장쳤던 남자함테 연락옴14310거부감이 드는 썸남39
기다리지말고 다른데 구헤 ㅋㅋ 보통 붙으면 그자리에서 바로 출근날짜 협의하거나 당일 연락와 다른데 지원 못하고 기다리다가 연락안오면 언니만 시간 버리는거지 ,,.
보통 바로 안 오면 거의 입구컷이고 나머지는 먼저 점 찍은 사람이 추노하면 예비용으로 연락하는 용도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앗ㅠㅠ글쿠나...걍 탈락인가보네 아쉽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