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알바 연락 지원기간 끝날때쯤 와?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9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이력서 열람했다고는 뜨는데...

지원기간 끝날때쯤까진 기다려봐야겠지?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기다리지말고 다른데 구헤 ㅋㅋ 보통 붙으면 그자리에서 바로 출근날짜 협의하거나 당일 연락와 다른데 지원 못하고 기다리다가 연락안오면 언니만 시간 버리는거지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보통 바로 안 오면 거의 입구컷이고 나머지는 먼저 점 찍은 사람이 추노하면 예비용으로 연락하는 용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앗ㅠㅠ글쿠나...걍 탈락인가보네 아쉽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