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전화준다 해놓고 안하는 거 기분 나쁨??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남친이랑 전화하다가 갑자기 남친 폰에 다른 사람한테 전화와서 잠깐만 받고 곧바로 다시 전화 걸겠다 해놓고 종종 전화 다시 안하거든...
물론 그냥 수다 떨다가 끊는 거라 꼭 다시 할 필요는 앖는데 내 입장에서는 바로 다시 전화한다 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전화 안오면 좀 답답하단 말이야
그래서 한참 기다리다가 전화하면 왜?? 이래서 오빠가 전화 준다며~ 이러면 아 맞다 이래
이거 기분 안나쁨?? 난 뭔가 기분이 나빠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기분 안좋은거 정도차이는 있겠지만 나도 별로일거같아 기분 ㅠㅜ 그럴거면 그냥 한다고 말을 안하면 되는거잖아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