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직장남자친구의 새로운 직장이 너무 두려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8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남자친구가 첫 직장을 들어갔는데 남여 비율 반반이고 듣기론 들어가면 거의 다 사내연애하는 분위기의 직장에 들어갔어 (회식도 많이 하는 분위기)
나도 남친도 서비스 관련 전공이라 아무래도 거기 계신 여성분들도 내가 보기엔 다들 예쁜것같고 그래서 매일이 너무 우울해
나는 지금 아예 다른 전공으로 취준을 준비하고 있는데 계속 떨어져서도 있고 요즘 살이 너무많이 쪄서 자존감도 내려가서 그런가 자격지심에 엄청 찌든 느낌이 나서 내 자신이 너무 싫어
정말 그러면 안되는데 그 직장 사람들 염탐도 하게 되고.. 혼자 또 시무룩해지고.. 어떻게 하면 좋을까? 온전히 나의 문제인 거겠지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 전남친 직장도 친목이 많은 직장이였는데 나도 그렇게 하다 뺏겼다 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살빼고 스카가서 준비해 난구럴때일수록 더꾸미고 밖에나감